서희스타힐스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의 2년 후까지 책임집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14 13: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삼성전자, 7월 말까지 ‘삼성 에볼루션 TV 특별전’ 판촉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이달 31일까지 2013년 스마트TV를 사면 2015년에 ‘에볼루션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삼성 에볼루션 TV 특별전’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고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스마트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퓨처테크(Future-Tech)마케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퓨처테크 마케팅은 미래를 의미하는 Future와 기술을 나타내는 Tech의 합성어다. 삼성전자는 이번 마케팅으로 지금 구매한 제품을 미래에도 최신형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해 급변하는 스마트 환경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의 불안한 심리를 잠재운다는 계획이다.

에볼루션 키트는 삼성 스마트TV 뒷면에 끼우기만 하면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CPU나 GPU 등 하드웨어까지 최신형으로 진화시키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지금 TV를 구매하더라도 2년 뒤 에볼루션 키트만 끼우면 그 동안 추가된 스마트TV의 기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 환경이나 미디어 환경이 변화더라도 TV의 별다른 교체 없이 최신형 TV처럼 이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에볼루션 TV(F7400 이상 모델, UHD TV, OLED TV)를 구매한 고객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쿠폰을 신청하면 에볼루션 키트 무상증정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2년 후 무상증정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에볼루션 키트를 직접 배송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일부 삼성 스마트TV 제품을 구매할 때 추가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혜택과 추가 포인트 증정 혜택을 주는 판촉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65형, 60형, 55형 F8000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이 보다 크기가 작은 40형(F5030), 32형(F4030), 26형(EH4000)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매장과 모델에 한해 삼성 스마트TV와 함께 에어트랙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을 할인해 주고 TV와 에어컨과 함께 구매할 경우에는 최대 60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삼성전자의 에어트랙은 삼성 스마트TV를 비롯해 다양한 기기들과 무선으로 연결해 풍부하고 선명한 음향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오디오 기기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퓨쳐테크 마케팅은 지금 구매한 고객들에게 2년 후 에볼루션 키트를 제공해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면서 ‘내년에는 더 최신형 제품이 나올텐데’라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안심시켜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이다”며 “TV는 교체 주기가 상대적으로 긴 제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에볼루션 키트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