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세계적 인형 '블라블라' 여름 한 달간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22 14: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천연소재 사용 수제품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가 지난 19일부터 여름성수기 한 달간 강원랜드 호텔 4층에서 세계적인 프리미엄 인형 '블라블라(Bla-Bla)'를 판매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블라블라 인형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페루의 니트 장인들이 천연 자연섬유인 ‘피마코튼’으로 만들어, 감촉이 부드럽고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현재 국내 면세점 및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소장품으로 각종 매체에 많이 등장해 그 인기가 높다.

하이원에서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블라블라 악세사리 및 인형 16종으로 키체인 및 손가락 인형, 한정판 자이언트인형 등 다양한 상품이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는 1만6000원부터 74만원까지다.

하이원 관계자는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블라블라 에어볼과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로 ‘블라블라’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라며 "판매부스 옆에는 포토존이 준비돼 있어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사진촬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원은 지난 19일부터 한 달 동안 강원랜드호텔 4층 제이드룸에서 어린이 놀이방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매일 정오부터 밤8시까지 36개월~13세 어린이는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문의는 033)590-6489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