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과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방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7-22 22: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13 예천곤충페스티벌 다함께 즐겨요!<br/>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9일간 다양한 이벤트 마련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경북 예천군(군수 이현준)은 여름방학을 맞아 상리면 곤충생태원 일원에서 개최하는 ‘2013 예천곤충페스티벌’손님맞이에 바쁜 손길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9일간 ‘곤충과 함께 신나는 여름방학’이라는 주제로 파충류 특별전시, 마술(복화술)공연, 곤충체험, 부대행사 등 총 20여종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주행사장인 곤충정원에서는 물방개 레이싱, 곤충퀴즈 등 레크리에이션을, 야외 체험부스에서는 나무곤충 만들기, 초코릿 만들기, 패브릭팬시 등 유료체험과 물판박이, 비누방울 놀이, 호박벌 체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곤충그림그리기대회, 소원적어 넝쿨에 매달기, 곤충 스탬프랠리 등 재미있고 흥미로운 부대행사로 꾸며진다.

1층 영상관에서는 축제기간 내내 3D애니메이션이 상영되고, 특히 주말에는 공중부양 등 마술공연이 평일에는 복화술 공연이 진행되고, 3층 체험실에는 비어디드래곤, 볼파이손 등 신기한 파충류와 하늘소 등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곤충을 전시하여 아이들이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곤충생태원에서는 잠시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실개천과 바닥분수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초대형 나비터널에서 다양한 종류의 나비를 관찰할 수 있으며, 장수풍뎅이 모형의 전망대에 올라 생태원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군 관계자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