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주부, 학생, 직장인을 위한 활용법 중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활용 방법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카메라, 스타벅스 기프티쇼 , 유클라우드 추가 용량 쿠폰과 같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유클라우드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웹(www.ucloud.com)에서 가능하다.
유클라우드는 모든 연령층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PC에 저장된 사진과 음악, 동영상을 손쉽게 감상할 수있고 △URL형태의 주소로도 대용량 파일을 바로 보낼 수 있다. 특히, 사진과 동영상은 IPTV(올레tv채널735번)를 통해 공유할 수 있어 가족 사진이나 자녀의 영상을 멀리 떨어져 있어도 TV의 큰 화면을 통해 쉽게 볼 수 있다.
한편, 유클라우드는 현재 380만 가입자가 이용하는 서비스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IPTV와 같은 다양한 All-IP 단말에서 이용자의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편리하게 활용 할 수 있다.
KT All-IP추진담당 고윤전 상무는 “다양한 단말 간 자유롭게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유클라우드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All-IP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보다 쉽게 유클라우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