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한화리조트 산정호수 안시와 설악 쏘라노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산정호수 안시 프런트에서 배포하는 '산정호수 1박 2일 테마여행 가이드맵' 속에 소개된 여행지 중 3군데 이상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2인 무료이용권 또는 핫 스프링 2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 내에 프런트에서 투숙 기간 중 이용한 입장권 및 인증사진을 체험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투숙 고객에게 산사원 입장료 50% 할인 및 한과박물관 무료 입장 이벤트도 연중 진행 중이다.
특히 투숙 고객이 한과박물관의 토.일요일 11시 체험상품 이용 시에는 5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031)534-5500
설악 쏘라노에서는 여름을 맞아 춤과 음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설악워터피아에서는 이달 24일까지 매일 러시아 댄스팀‘말비나의 뮤지컬 갈라쇼’ 와 ‘마칭 퍼포먼스 렛츠스윙’의 두 가지 공연이 펼쳐진다.
‘말비나의 뮤지컬 갈라쇼’는 우리에게 익숙한 뮤지컬로 구성된 갈라쇼와 젠틀맨, 이름이 뭐에요 등 인기 K-POP 공연이고 ‘마칭 퍼포먼스 렛츠스윙’은 6개의 악기로 구성, 퍼레이드와 퍼포먼스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다이나믹한 공연이다.
로비에서 열리는 클래식 작은음악회는 이달 25일(화~목)까지 감상할 수 있고 펍인 산아래 호수위에서는 이국적인 라이브공연이 31일 까지 매일 밤 펼쳐진다.
매주 수요일 저녁 6시에 쏘라노 판테온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신기한 마술교실(참가비 1만원)도 열린다.(033)630-55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