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김구라와 '택시' 공동MC로 최종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12 11: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배우 홍은희가 김구라와 함께 새 단장한 케이블 채널 tvN '택시'의 안방마님으로 활약한다.

tvN 측은 12일 "홍은희가 오는 26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택시의 새로운 MC로 확정됐다"며 "홍은희가 기존 MC인 김구라와 함께 어떤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홍은희는 연기활동뿐 아니라 시사, 교양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등 폭넓게 활동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과 뛰어난 순발력으로 진행 실력을 뽐낸 바 있다. 김구라·전현무의 2MC 체제에서는 남성적인 선 굵은 질문들이 주를 이뤘다면, 새 MC 홍은희로 인해 택시에 디테일하고 부드러운 여성적 감성이 더욱 풍부해 질 것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택시의 연출을 맡은 박성재 PD는 "결혼도 하고 아이도 있는 주부로서의 풍부한 경험과 트렌디한 감성을 동시에 갖고 있는 홍은희가 택시에 탑승하는 게스트들을 따뜻하게 받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동시에 어떤 게스트에게라도 똑부러지고 명쾌하게 돌직구 질문도 던질 수 있는 '똑순이'다운 면모도 가지고 있어 택시의 새로운 MC에 굉장히 잘 어울린다. 김구라와도 상호보완하며 또 다른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섭외 배경을 설명했다.

홍은희는 "방송 초기부터 지금까지 쭉 즐겁게 지켜보던 택시의 MC로 활약하게 돼 정말 기쁘다. 게스트와 함께 택시라는 밀착된 공간에서 웃음뿐만 아니라 진솔한 이야기 나누는 토크쇼를 진행한다는 것이 지금껏 해왔던 방송들과는 또 다른 새로운 도전이겠지만 굉장히 즐거울 것 같다. 전현무씨의 바통을 이어받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는 26일 방송될 달라진 택시의 첫 번째 게스트는 MC 홍은희다. 홍은희의 절친한 친구인 배우 김성은, 유리상자의 이세준, 가수 서영은이 출연해 홍은희에 대한 모든 것을 밝힐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