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이 공급하는 '천안 불당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레이크' 투시도. |
이 아파트는 지하5층~지상42층 10개동, 총 1416가구(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중앙 호수공원 바로 앞에 입지해 불당지구 최초로 호수 조망권을 갖췄으며 수요자들에게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을 제공하는 '퍼스널라이징'과 가구별 특화 공간이 마련된 '알파라이징' 시스템이 적용됐다.
프라디움 레이크 분양 관계자는 "호수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초고층 프리미엄을 갖췄고 부엉공원과 지산공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천안 불당지구 내에서도 가장 입지여건이 우수한 단지로 평가받고 있다"며 "모델하우스 개관 전부터 관련 문의전화가 꾸준히 이어지는 등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천안 불당지구는 천안과 아산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KTX천안아산역, 전철1호선(장항선) 아산역 등과 인접해 편리한 교통 환경이 갖춰졌다. 또 갤러리아 백화점과 이마트, 롯데마트, CGV천안 펜타포트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된 중심 생활권으로 조성되고 있다.
입주민 전용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도서관과 보육시설, 휘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입주민연회장 등이 조성된다. 또 무선AP와 첨단 홈네트워크, 숲속놀이터, 숲길 산책로(힐링포레스트) 등도 들어선다. 1577-117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