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캐논코리아] |
이번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 ‘퍼펙트 렌즈 x EOS 70D’는 EOS 70D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캐논은 EOS 70D와 함께 행사 대상 렌즈 8종 및 스트로보 2종 중 1개의 제품을 구입 시 최대 16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줄 계획이다.
또한 두 개의 서로 다른 렌즈 구입 시에는 최대 28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1인당 렌즈와 스트로보 포함 최대 2대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단 동일 기종의 경우는 한 대만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10월 10일 사이에 구매한 제품에 한해 10월 1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EOS 70D 정품등록이 필수다.
한 ID로 렌즈는 최대 2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다수의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금액이 높은 제품을 기준으로 캐시백을 지급한다.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 후 1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차장은 “EOS 70D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캐논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www.canon-c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