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사수하게 만든 MBC 예능 Top 5 '최고의 1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9-10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본방사수하게 만든 MBC 예능 Top 5 '최고의 1분'?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지난 한 주동안 시청자들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MBC 예능프로그램 최고의 1분은 무엇일까?

◇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카라와 박진영, 의외의 조합?

지난 4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는 일본 열도를 뒤흔들었던 카라가 박진영과 함께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MC들은 카라의 일본 광고수입에 관심을 보이며 "편당 6~10억 정도를 받는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장면은 시청률 11.5%를 기록해 카라에 대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 가상커플들의 결혼생활 종료

고준희&진운 커플과 조정치&정인 커플의 가상 결혼생활이 종료됐다. 지난 7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시즌 4'에서는 이별을 준비하는 두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조정치는 실제 연인 정인에게 그동안 볼 수 없던 진지한 프러포즈로 감동을 자아냈고 진운 역시 고준희를 위한 세레나데를 불러 아름다운 이별을 고했다.

고준희는 진운과 마지막 데이트를 즐기며 연신 눈물을 흘렸고 인터뷰를 통해 "사계절을 진운과 보낸 것 같아 좋았다"는 소감을 남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고준희&진운의 마지막 인사장면은 시청률 10.4%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 '무한도전' 음악 축제가 돌아왔다!

2년마다 열리는 '무도 가요제'가 '2013 무도 나이트'로 찾아왔다. 가수 유희열을 비롯해 보아, 장미여관, 김C, 지드래곤, 장기하와 얼굴들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무한도전'을 찾아 가요제를 준비한다.

지난 7일 방송된 '무한도전'의 최고의 1분은 시청률이 19.5%까지 치솟은 파트너 선정 시간이었다. 멤버들은 무대에 올라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정형돈은 '여러분'을 들릴 듯 말 듯한 창법으로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 '일밤-아빠! 어디가?' 다섯 아빠와 아이들의 힐링타임

지난 8일 방송된 '아빠 어디가'에서는 여름 목장을 찾은 다섯 가족의 유쾌한 여행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가수 윤민수는 '노래교실' 수업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윤민수가 직접 준비한 기타 반주에 맞춰 다섯 아이들은 자신의 개성에 맞게 개사한 '우유 송', '너무해 송'을 부르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였다. 지아는 민국이를 향한 '러브 송'을 불러 수줍은 마음을 표현했고 이 장면은 22.9%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 '일밤-진짜 사나이' 남자들의 뜨거운 이별

지난 8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 이기자 부대 편에서는 남자들의 뜨거운 전우애를 느낄 수 있었다. 폭풍같은 4박5일의 시간이 지나고 이별의 시간이 다가오자 이기자 부대원들은 "수색인답게 울지 말자"며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특히 김형근 이병은 "그동안 좋았다. 멤버들이 진짜 보고 싶을 것 같다"는 진심 어린 말로 지난 시간을 회고했다.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던 장면의 시청률은 26.6%까지 치솟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