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러브치킨 for kakao'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네네치킨 인테리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게임 아이템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디지털카메라, 아이패드 미니,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크림, CGV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네네치킨을 구입 후 치킨에 동봉된 쿠폰 번호를 아이러브치킨 게임에 입력하면 된다.
한편, 지난 3일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된 '아이러브치킨 for kakao'는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이용자가 직접 치킨매장 주인이 되어 생산부터 치킨 조리까지 전 과정을 진행해 손님에게 판매하는 방식이다.
치킨 메뉴부터 인테리어 등 네네치킨의 다양한 요소들이 게임에 도입돼 온라인상에서 실감나는 치킨 매장을 경영할 수 있다.
현철호 네네치킨 회장은 "카카오톡 게임인 '아이러브치킨'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네네치킨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이 네네치킨과 게임을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