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3주동안 진행되며, 모든 스마트폰 및 PC에서 고객당 하루 1번씩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올레마켓이 설치된 스마트폰에서 추석 이벤트 페이지의 추천 앱·콘텐츠 10종을 통해 올레마켓에 접속해 이용할 경우에는 하루 최고 10번까지 윷놀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윷놀이 게임을 하고 도, 개, 걸, 윷, 모 중 한 개라도 나오면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은 최신형 맥북 에어를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VIP 샐러드바 이용권 등 다양하다.
올레마켓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KT 고객의 경우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타 통신사 이용자들은 올레마켓 설치페이지(olleh.kr/m)에 접속해 스마트폰에 올레마켓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참여 가능하다.
KT VG기획담당 박효일 상무는 “풍성한 한가위를 기념해 올레마켓을 이용하는 고객에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 올레마켓은 고객의 풍부한 종합 콘텐츠 마켓으로서, 고객의 기쁨을 두배로 증가시키는 역할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KT(회장 이석채)는 한가위를 맞아 올레마켓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올레마켓 추석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