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 동원F&B가 마련한 선물세트 특징은 건강과 다양함이다.
장기 경기침체와 소비 양극화라는 트렌드를 고려해 실속세트와 고가세트를 망래해 총 200여종의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선물세트의 스테디셀러인 참치 세트를 비롯해 홍삼 등 건강식품 세트까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참치와 캔햄으로 구성된 2만~3만원대 중저가 실속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 비중도 확대했다. 연어캔세트·동원 뱃살참치 명작·명장지선·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이색적인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참치 선물세트는 동원F&B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고단백 저지방 식품 참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치매 예방과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참치세트로는 최고 인기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참치캔·리챔·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혼합 5-R호' 등이 올 추석 시즌 주력 세트다.
또 이번 추석에는 새로 출시된 연어캔이 들어간 동원혼합 89호와 같은 연어캔 혼합 세트도 출시했다.
이색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참치세트인 '동원 뱃살참치 명작'과 양반김 세트 '명장지선'을 준비했다. ‘
이들 두 세트 모두 한정된 원재료를 선별해 만들기 때문에 주문 생산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000 세트씩만 한정 판매한다.
동원F&B의 천지인 6년근 홍삼정 240g은 공장 내 별도 건립한 태양광 건조장에서 100% 자연 건조시킨 제품이다. 추석기간에는 4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미국 1위 건강식품 브랜드인 GNC의 종합비타민세트 등 제품도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