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녹차쉬폰, 메이플쉬폰, 초코쉬폰, 카라멜쉬폰, 홍차쉬폰, 오렌지쉬폰, 고구마쉬폰 등 쉬폰라인 7종과 더블치즈스콘, 베이컨포테이토스콘, 블루베리스콘 등 스콘 3종이다.
녹차쉬폰은 100% 제주산 녹차가루가 들어가 진한 녹차의 맛과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며 메이플쉬폰은 단풍나무시럽인 메이플 시럽이 함유돼 달콤함과 스모키한 맛이 일품이다.
또 진한 코코아의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초코쉬폰, 쫀득하고 달콤한 카라멜의 맛을 살린 카라멜쉬폰, 실론의 홍찻잎을 그대로 우려내 만든 홍차쉬폰, 오렌지의 상큼 달콤한 맛과 향긋함을 담은 오렌지쉬폰, 고소하고 달콤한 고구마 맛을 그대로 담은 고구마쉬폰 등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스콘류는 체다치즈, 크림치즈 2종류의 치즈가 들어간 더블치즈스콘과 블루베리 알갱이가 가득 담긴 상큼한 블루베리스콘, 베이컨찹과 포테이토가 어우러진 베이컨포테이토스콘 등은 영양 만점으로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쉬폰류 2200~2400원, 스콘류 2800원이다.
마노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커피와 머핀을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점프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점프업’ 세트는 아메리카노와 머핀 1종으로 구성되며 세트 이용 시 정상가보다 1000원 가량 할인된 3000원에 신메뉴를 맛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