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노스페이스 제공/지난 주말 서울 우면산 일대에서는 노스페이스가 개최한 하이킹 체험 이벤트 ‘다이나믹하이킹 듀오와 떠나자!’가 열렸다. 사진은 행사 참가자들과 노스페이스의 홍보대사인 배우 이연희의 모습.>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노스페이스는 지난 14일 서울 청계산 둘레길 내 하이킹 코스를 즐기는 '다이나믹하이킹 듀오와 떠나자'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다이나믹하이킹은 일상 속에서 가볍고 빠르게 산행을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부터 노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2만 2000여 명의 참여자 중 1차 당첨자들과 이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희망한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참가자들이 서울 청계산 둘레길 1구간의 우면산 일대에서 노스페이스 다이나믹하이킹 컬렉션을 착용하고, 다이나믹하이킹을 직접 체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트레이너 변건우 씨와 함께 우면산 일대 하이킹 코스를 따라 소망탑을 거쳐 대성사까지 약 2시간 동안 하이킹을 즐겼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배우 이연희 씨도 참가했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최근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가볍게 하이킹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는 것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이나믹 하이킹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 '다이나믹하이킹 듀오와 떠나자' 이벤트 2차 당첨자는 오는 16일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차 행사 장소는 부산 금정산성 일대에서 9월 28일 진행된다. 당첨자와 당첨자의 친구에게는 각각 등산화, 자켓 및 팬츠(스커트 레깅스) 등으로 구성된 다이나믹하이킹 풀세트가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