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6년 동안 매해 추석과 설날 민속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는 등 대한민국의 전통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5일 동안 펼쳐진 이번 추석장사 씨름대회에는 체급별로 태백장사를 시작으로 금강, 한라, 백두장사를 가리며 지난 설날 씨름 대회에 이어 전 천하장사인 이만기(現 인제대 교수)가 해설을 맡아 KBS 1TV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대회 기간 동안 4개 체급 우승자들과 대한씨름협회 관계자들에게 허벌라이프 포뮬라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포뮬라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및 포뮬라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제품으로 구성된 ‘아침식사 프로그램’과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홍삼진센’ 등 체력 증진을 위한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해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도왔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장사 씨름대회 후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한국허벌라이프를 알리게 되어 대단히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전통 민족 스포츠가 보다 많은 국민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