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의 근황이 공개됐다.[사진제공=판도라] |
고소영이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 측은 30일 2013 가을 시즌의 신상품을 착용한 광고 컷을 공개했다. 결혼 후 '장고커플'로 불리며 미시 워너비 대열에 합류한 고소영은 이번 판도라 가을 시즌 광고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며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고소영의 근황 사진은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딥 그린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주얼리를 매치한 것이 특징으로,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로 보는 이로 하여금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판도라 광고는 '마법의 숲'을 테마로 한 신비한 느낌의 가을 신상품으로 촬영됐으며 숲의 요정, 고슴도치, 부엉이, 공작새 등 동화적이고 몽환적인 모티브와 딥 그린 스톤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표현했다. 또한 전보다 섬세해진 디테일과 과감한 엔틱 표면처리에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고소영의 근황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혹눈빛! 보자마자 빨려들 듯!" "유부녀로 볼 수 없는 미모" "대한민국 미시 아이콘 고소영!"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소영과 함께 한 이번 판도라 가을 광고와 상품들은 판도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판도라 주얼리는 모든 라인이 서로 믹스매치하기 쉽게 디자인돼 수많은 제품 하나 하나 고객이 직접 골라 본인의 스토리와 취향에 맞게 변형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