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보안 신제품·서비스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0-01 09: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한국HP는 사이버 범죄 활동 영역을 교란하고 위험을 관리하며, 커져가는 위협환경에 맞서 보다 강화된 보안업무 역량을 제공할 수 있는 신규 보안 제품군과 서비스를 1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하는 HP의 새로운 보안 제품군과 서비스의 활용을 통해 기업들은 정보 보안에 대한 일관된 기준으로 보안 문제에 접근할 수 있으며 정보보호 법적 요건 및 규제를 더욱 용이하게 준수할 수 있다.

새롭게 발표된 HP 보안 제품군과 서비스는 ▲HP 위험정보 센트럴 ▲HP 티핑포인트 차세대 방화벽 ▲HP 아크사이트 ESM 신규 버전 및 부가 옵션기능 추가 ▲HP 슈어스타트 기술 ▲HP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 ▲HP 디도스 방어 서비스 등이다.

HP 위협정보 센트럴(HP Threat Central)은 커뮤니티 소싱 보안 인텔리전스 플랫폼으로 왕성한 사이버 위협을 상대로 국내외 기업들 간의 자동화된 실시간 협동을 용이하게 해준다. HP 티핑포인트 차세대 방화벽은 클라우드, 모바일, BYOD를 통해 위험이 제기되는 경우, 시장에서 폭넓게 입증된 티핑포인트의 침입방지시스템(IPS) 기술을 토대로 정밀한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및 제어기술을 제공한다. 편리한 사용방식과 높은 신뢰성, 고가용성을 동시에 확보 가능할 수 있는 차세대 방화벽이다.

HP 슈어스타트는 공격으로 인한 손상이 발생할 시 시스템의 PC 기본 입출력 체계(BIOS)를 이전의 안전한 상태로 자동 복구시켜주는 HP만의 독특한 자가 치유 기술이다.

HP는 다양한 보안서비스도 선보인다. HP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는 전문 지식 및 고급 보안 인텔리전스를 제공함으로써 내부 보안팀이 보다 신속하게 위협을 식별하고 대응하며 보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HP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를 통해 침입 발생 시 11.8분 내에 감지할 수 있으며 주요 사고의 92%는 식별 후 2시간 내에 해결 가능하다. 또한 HP 매니지드 시큐리티 서비스 보안 전문가들은 법적 요건, 규제 및 표준 조정 사항에 대한 세계적, 지역적 지식 보유를 통해 전체적인 위험 정책의 개선을 지원한다.

HP 디도스 방어 서비스는 수준높은 보안 도구, HP MSS 및 숙련된 보안 분석가들을 통한 연중무휴 이벤트 모니터링 기능을 활용함으로써 디도스 및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의 즉각적 감지 및 조치를 통해 시스템 가동 정지 및 생산성 손실로 인한 잠재적인 손실 가능성 감소하게 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