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팬택] |
팬택은 자사의 브랜드 블로그인 ‘베가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지난 2011년 12월 오픈한 이래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며 2013년 9월 누적방문자수 140만명을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베가 블로그’는 팬택이 2011년 출시한 ‘베가 레이서’에서부터 최신 모델인 ‘베가 LTE-A’에 이르기까지 베가 플래그쉽 모델들에 관한 상세한 제품 정보들을 비롯해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애플리케이션 정보들을 짜임새 있게 정리해 제공하고 있다.
‘베가 블로그’의 방문자수 추이는 최근 들어 급격한 상승세를 보였다. ‘베가 블로그’의 방문자 수는 올해 6월까지 일평균 약 1500명 수준을 유지하다가 LTE-A시대가 본격적으로 개막한 올해 7월부터 일평균 약 4,500명으로 3배가량 급증했다. 가장 많은 일방문자수는 지난 8월 7일 기록한 7697명이다.
‘베가 블로그’의 가장 큰 특징은 블로그 첫 화면에서 방문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라고 팬택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전 모델부터 최신 모델까지 중요한 정보들이 빠지지 않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다는 점과 사용자들의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 과정에 관한 방대한 양의 정보들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은 경쟁사의 블로그들과 차별화된 부분이라고 덧붙였다.
김주성 팬택 마케팅본부 전무는 “베가 블로그를 단순히 홍보 수단이 아니라 고객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 관리의 일환으로 보고 운영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베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유익한 정보들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