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핸즈프리 오디션캠 판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핸즈프리 카메라 오디션캠의 판매를 시작한다.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셀프 촬영에 특화된 핸즈프리 오디션캠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캐논은 △오디션캠 △정품 배터리 △16GB 메모리카드 △고릴라포드 삼각대 △LCD 보호필름으로 구성된 오디션캠 패키지로 판매한다.

오디션캠은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 유튜브 등에서 선보인 셀프 영상이 가능한 카메라로 풀 HD 동영상 촬영과 핸즈프리로 독특한 화각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오디션캠은 약 170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동영상 촬영 시 약 160도)를 탑재했으며 정전식 터치 패널을 갖춘 회전형 액정표시장치(LCD)는 2개의 수평 고리로 연결돼 로우 앵글, 하이 앵글, 셀프 촬영 등 다양한 위치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또 약 95도 까지 조정 가능한 스탠드가 내장돼 삼각대 없이도 핸즈프리 형태로 오디션 제출 영상 등을 혼자 촬영할 수 있다.

내장 와이파이를 탑재해 아이폰∙아이패드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무비 업로더’를 활용해 결과물을 스마트폰으로 전송 가능하다.

오디션캠은 약 1200만 화소의 CMOS 센서와 DIGIC DV4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풀 HD동영상과 고화질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크기는 9.6 x 7.6 x 2.2(cm)이며 무게는 약 160g(본체 무게)이다.

오디션캠은 화이트, 블랙 2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오디션캠 패키지는 43만9000원, 16GB 패키지(오디션캠, 16G 메모리카드, LCD 보호필름)는 39만9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