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는 지난 1994년 창립해 국내 최초 윈도 에뮬레이터 '잠들지 않는 시간'을 시작으로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 '스팸스나이퍼'를 비롯한 보안 솔루션과 업무용 솔루션, 자녀보호 솔루션 등을 개발, 공급하는 기업이다. 이 회사는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를 통해 중소기업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들을 선별해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통합 보안관리 솔루션 '오피스키퍼 서버 구축형'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오피스키퍼는 기업 내 개인정보보호, 정보유출차단과 더불어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사이트 필터링이 가능한 중소기업전용 통합보안관리 솔루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입비용의 할인과 함께 제품 도입 시 아이패드 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업무용 메신저 솔루션 '쿨메신저 젠투'도 190유저 미만 기업을 대상으로 연간 190만원에 제공된다. 쿨메신저 젠투는 이미 국내 40만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업무용 메신저로 PC와 스마트폰, 테블릿까지 모두 지원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안전하고 편리하게 각종 업무용 메시지와 파일들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입 전 무료체험을 원하는 기업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기업 내 사용되는 문서들을 개별적으로 업로드나 동기화 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백업해 관리할 수 있는 기업용 클라우드 자동백업 솔루션인 '닥스트림'의 3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치영 지란지교소프트 대표는 "현재 지란지교소프트의 기업고객은 2만개가 넘는다. 지금까지의 성장은 중소기업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열정을 바탕으로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위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지란지교소프트 홈페이지(www.jira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