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고3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파티' 사연 공모

아주경제 전운 기자= MPK그룹의 피자브랜드 미스터피자는 11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고3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파티' 사연을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고3 수험생들을 위한 깜짝 파티'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직접 교실로 찾아가 도우쇼를 선보이고 피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수능을 한달 앞둔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좋은 성적을 기원하고자 기획됐다.

사연 응모는 미스터피자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차에 걸쳐 매주 개별적으로 진행된다.

응모를 위해선 페이스북에서 해당 이벤트 포스트를 공유하고, 댓글로 신청 사연을 남기면 된다. 고3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채택된 응모자에게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직접 교실로 방문해 화려한 도우쇼 공연과 함께 ‘에그타’ 피자를 제공, 학급 전체에 풍성한 맛과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제공되는 '에그타' 피자는 소고기 스테이크의 고소한 풍미와 에그 타르트의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피자에서 처음으로 에지(가장자리)부분에 유럽식 디저트인 에그 타르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소스를 최소화하고 소고기 스테이크와 치즈 등의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해 수험생들이 부담 없이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