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이랜드 제공/NC큐브 커낼워크점 외관>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큐브 커낼워크점이 오는 9일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 주제는 '하얀 도화지 속에 커낼워크'다. 인천지역에 거주 하는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날 13시부터 17시까지 열린다.
대상 1명에게는 상장 및 이랜드상품권 50만원, 최우수상 3명에게는 상장 및 이랜드상품권 30만원, 우수상 15명에게는 역시 상장과 상품권 10만원, 장려상 30명에게는 상장 및 상품권 5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참가비는 무료며, 참가자신청은 엔씨큐브 고객상담실에 방문 및 전화접수로 가능하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문구용품 세트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리기 도구는 개인이 준비하면 되고, 도화지는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12일 엔씨큐브 블로그(blog.naver.com/nccub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nccube.kr)을 통해 공지 되며, 시상은 10월 19일 커낼워크점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인천 지역 쇼핑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NC큐브 커낼워크점은 800m인공수로를 중심으로 불록형 상가들이 봄·여름·가을·겨울 등 4개 동으로 콘셉트에 맞게 배치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쇼핑 공간 외에도 식당과 카페를 전체 매장수의 40%까지 늘렸으며, 문화 공연을 거리 곳곳에서 정기적으로 진행, 가족 중심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