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군 오디션 스타 정일영, 보컬그룹 팀버로 데뷔 '경력 화려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0-10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룬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국군장병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비 더 스타(Be the Star)' 출신 정일영이 보컬그룹 팀버(Timber)로 데뷔한다.

오는 18일 데뷔싱글을 발표하는 팀버는 테니(Tenny), 케이브라운(K.Brown), 다빈(Davin)으로 구성된 남성 3인조그룹으로 남성듀오 제이워크의 소속사인 에이엔지모즈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명품 보컬그룹이다.

10일 세 멤버 중 가장먼저 얼굴을 공개한 '테니' 정일영은 가수 하동균, SG워너비, 가비엔제이, 박효신, 이준기 앨범의 가이드 보컬로 활동한 바 있는 실력파다. 특히 지난해 9월말 군복무 중 열린 '비 더 스타' 최종결승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비 더 스타'는 국군방송 '위문열차' 1부에 진행되는 스타 발굴 오디션 서바이벌로 전군 5,000여팀이 예선에 참가해 12팀만이 최종결선에 오를 수 있다. 정일영은 최종결승전에서 바이브의 '한숨만'을 애절한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선보여 관객들은 물론,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가수 홍경민, KCM, 박효신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팀버는 멤버 정일영 외에도 공개를 앞두고 있는 두 명의 멤버 역시 오랫동안 다양한 방면에서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온 실력파들인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데뷔에 기대감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