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루나, 홈쇼핑 전용제품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 론칭

<사진=애경 제공/루나 '워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애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홈쇼핑 전용제품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을 출시하고 오는 11일 밤 7시35분 현대홈쇼핑에 단독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은 기존 파운데이션과 차별화된 신기술인 '에센스 필름'으로 피부 밀착력,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미온수 클렌징력 등을 동시에 갖춘 화장품이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특화된 에센스 필름이 피부 표면에 밀착돼 부드럽게 영양을 공급하고, 그 위에 LED 파우더 커버입자가 부드럽게 발리면서 잡티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에센스 필름에는 들국화, 구아바, 다시마, 당나귀밀크 등 80여 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피부손상을 개선하고 활력을 부여한다.

이번 론칭 구성은 △루나 워셔블 에센스 필름 파운데이션(45g) 4개 △루나 글래머러스 비타워터(50ml) 2개 △루나 컬러 온 스테이지 익스트림롱 크림 립스틱(4종) 또는 루나 울트라 모이스처 립글로우(1종) 중 1개 △스팽글 파우치(블랙, 골드, 실버) 1개 등으로 구성됐다.

루나 관계자는 "지난 6월 재론칭 이후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홈쇼핑 전용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홈쇼핑 론칭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의 성공을 이어가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루나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