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골프장 예약사이트인 더골프부킹(www.thegolfbooking.co.kr)은 한국프로골프투어 CJ인비테이셔널 입장권을 팬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박상현 응원 글을 남긴 팬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대회 마지막날(13일) 입장권을 배부한다. 입장권은 대회 셔틀버스 승강장(여주대 주차장)앞 더골프부킹 부스에서 배포된다. 또 박상현이 우승할 경우 200명 중 추첨을 통해 캘러웨이 드라이버, 예스 퍼터, 볼빅 컬러볼 등의 경품도 준다.
◆국산 볼메이커 볼빅과 아난티컨트리클럽서울(경기 가평)은 11일부터 ‘스윗 볼빅&아난티 마카롱’ 프로모션을 한다. 골프장측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디저트와 볼빅 볼이 ‘컬러’라는 공통점을 지니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한 크로스오버 마케팅이다. 마카롱 1세트 구매시 볼빅 컬러볼 2개를 증정하며, 볼빅 컬러볼 1더즌을 구매할 경우엔 마카롱 1세트를 증정한다.
◆한국카스코는 2013년 상반기 ‘파워토네이도 세븐’ 유틸리티의 완판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일까지 공식 대리점에서 파워토네이도 세븐 시리즈 (파워토네이도 세븐 유틸리티, 아이틸리티) 구매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사은품 (카스코 파우치, 키라볼 하프더즌)을 증정한다. ☎(031)753-611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