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라 스칼라 극장 ‘레퀴엠’ 콘서트 실황 상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0-21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메가박스]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대표 여환주)가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레퀴엠’ 콘서트 실황 영상을 전국 메가박스 10개 지점에서 상영한다.

베르디의 레퀴엠은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진혼미사곡으로 드라마틱한 전개와 청중을 압도하는 장대한 곡들로 이뤄져 극적인 성격이 다분한 것이 특징이다. 라 스칼라 극장은 파리 오페라극장, 빈 오페라극장과 더불어 유럽 3대 오페라극장으로 불리는 유서 깊은 극장으로 베르디의 7개 작품이 초연됐고 레퀴엠 또한 1874년 이 곳에서 초연됐다.

이번 작품은 2012년 공연 실황으로 이태리 유력 일간지에서 ‘오늘날 상상할 수 있는 최고 구성의 레퀴엠’이라는 평가를 받았으며 같은 구성으로 2012년 잘츠부르크 페스티벌과 루체른 페스티벌 무대에 올려진 바 있다.

라 스칼라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의 협연은 다니엘 바렌보임이 지휘를 맡았다. 안야 하르테로스(소프라노), 엘리나 가랑차(메조 소프라노), 요나스 카우프만(테너), 르네 파페(베이스) 등이 캐스팅 됐다.

메가박스 프로그램팀 김효진 담당자는 “베르디 탄생 200주년을 기념해 레퀴엠을 가장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라 스칼라 극장 공연을 베르디가 탄생한 10월에 특별 상영하게 됐다”며 “영화관의 스크린과 음향시설을 통해 꿈의 공연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박스 코엑스, 센트럴, 목동, 킨텍스, 백석, 광주, 전주, 해운대, 대구, 대전 등 전국 10개 지점에서 상영되며 티켓 가격은 일반 3만원, 청소년 2만5천원이며 메가박스 VIP회원은 15% 할인된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 및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