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빛소프트] |
한빛소프트는 지난 10월 15일 첫 게임 오픈 이후 게임의 대중성 확보를 위해 매일매일 점심 12시 50분과 저녁 8시 50분에 즉석에서 당첨되는 이벤트 대회를 개최 중이다.
정식 런칭 이후 지난 한 주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신규 인기 무료’ 15위와 5일만에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21일 현재 신규 인기 무료는 8위를 기록 중이며 ‘구글 인기 무료 랭킹’ 또한 전체 13위를 달성했다.
한빛소프트측은 유저들의 이벤트 참여 또한 하루가 다르게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18일 저녁 8시 50분에는 해외 명품 대행사이트 50만원 상품권이 경품으로 걸려 처음으로 1000명이 동시에 접속한 바 있으며 ‘고급 텐트’가 경품으로 걸린 10월 20일 저녁 메인 이벤트는 1200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이렇듯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한빛소프트 측은 하루에 두 번 열리는 이벤트 경기를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게임성을 끌어올리기 위한 ‘랜덤맵’과 ‘연승 시스템, ‘카드 테마’ 등 3종의 업데이트 또한 금주 내로 예고되고 있다. 업데이트를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로 랜덤맵은 기존까지 ‘ㄷ’자 형태로 제공되던 맵에서 ‘반 원형’의 새로운 타일이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소프트 ‘모바일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Streams.aspx?game=streams)’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