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마이어컴 웹 보안 평가에서 경쟁사 압도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체크포인트는 자사의 차세대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가 독립적인 제품 테스트 기관인 '마이어어컴'으로부터 성능 검증(Performance Verified) 등급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체크포인트의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는 URL 분류 및 보호 등의 웹 컨트롤과 원하지 않거나 잠재적인 악성 URL 차단,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등의 모든 테스트 부분에서 뛰어난 결과를 보였다.

이번 테스트를 위해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는 마이어컴의 독립적인 실험실에서 웹센스, 블루코트의 2가지 경쟁 제품들과 함께 평가를 받았다.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의 URL 필터링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알려진 카테고리 내에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백만 개의 웹사이트 중 91.3%를 분류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를 갖추고 있는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는 3,000 개의 고유 프로토콜 및 애플리케이션 조합 샘플을 사용해 97.1%의 차단률을 보이며, 2위를 기록한 웹센스보다 30% 이상 높은 성능을 기록했다.

또 이 제품은 URL 필터링 부분에서 알려진 성인사이트 URL의 97.1%를 탐지 및 차단, 타사 제품 대비 15% 이상 성능 우위를 보였으며 알려진 도박사이트 URL의 93.4%를 탐지 및 차단, 타사 제품 대비 32% 이상 성능 우위를 보였다.

체크포인트 시큐어 웹 게이트웨이(SWG) 어플라이언스는 웹 기반의 멀웨어에 대해 실시간 멀티레이어 보호를 통해 안전한 웹 2.0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올인원 솔루션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