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0/29/20131029145526849294.jpg)
퍼즐 삼국 사전 예약 이벤트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넥슨은 트라이톤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퍼즐 소셜 역할수행게임(RPG) ‘퍼즐 삼국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퍼즐 삼국 for Kakao’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장수카드’를 모아 퍼즐 플레이와 카드 배틀을 결합하여 전투를 펼치는 RPG다. 던전을 정복하는 방식의 PvE(Player vs. Environment)와 다른 유저의 부대와 전투를 벌이는 유저간대결(PvP) 등 풍성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친구와 동맹을 맺거나 친구의 ‘장수’를 부대원으로 영입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요소를 갖추고 있고 삼국지의 유대 관계를 바탕으로 부대를 편성할 경우 발생하는 ‘유대 스킬’ 효과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담고 있다.
넥슨은 내달 중 ‘퍼즐 삼국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URL)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과 ‘사전예약 한정 레어 카드’, ‘넥슨 캐시’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실시한다.
또 페이스북을 통해 ‘퍼즐 삼국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 100명을 추첨하여 ‘용옥(게임머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퍼즐 삼국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및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