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과 안티싱글이 연말을 맞아 '12월의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에는 콘서트 뮤지컬 '청춘밴드 ZERO'와 뮤직 드라마 '당신만이', 연극 '극적인 하룻밤'과 '그 남자 그 여자', '룸넘버 13', '웨딩 브레이커', 넌버벌 퍼포먼스 'Flying' 등 다양한 공연이 마련됐다.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는 '청춘밴드 ZERO'는 가연 회원 10쌍을 추첨해 무료 관람권을 제공한다. 다음달 25일까지 뮤직 드라마 '당신만이' 공연도 추첨을 통해 가연 회원 10쌍에게 초대권을 제공한다.
연말을 큰 웃음과 함께 마무리하게 해줄 코믹극도 준비됐다.
다음달 22일까지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과 '룸넘버 13'이, 다음달 29일까지는 코믹 로맨스 연극 '웨딩 브레이커'를 각각 추첨을 통해 10쌍씩 초대한다. 연극 '그 남자 그 여자'도 같은 기간 10쌍에게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난타, 점프, 비밥 등을 연출한 최철기 사단의 넌버벌 퍼포먼스 '플라잉'도 다음달 20일까지 추첨을 통해 5쌍 무료 초대할 예정이다.
도서 '오늘, 수고했어요', '잘 있지 말아요'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가연결혼정보(www.gayeon.com)와 안티싱글(www.antisingle.com)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