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는 지난 8월 국내 아티스트 그룹인 스티키몬스터랩과 선보인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주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문화적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표 콜라보레이션으로 선정되어 전시 기간에 상표∙디자인 트렌드관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보인다.
특히 도시 생활의 즐거움을 주제로 해 '음악' '공연' '연주' '파티' '시티 라이프를 표현한 실물 카프리 병 제품과 패키지를 전시하고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이 탄생하게 된 배경과 제작 과정 등을 소개한다.
2013 상표∙디자인전은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지식재산 통합 전시회로, 특허∙실용신안∙디자인 등 국내 우수 지식재산을 주제별로 분류해 선보이는 행사다. 전시 기간 동안 무료로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카프리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주류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명성 있는 디자인 전시회에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선정돼 영광"이라며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아트 콜라보레이션 디자인과 문화 이벤트로 소비자가 제품을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출시 18년째를 맞는 카프리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유일의 대표 프리미엄’ 맥주로, 유럽산 아로마 홉인 프리미엄 핵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끝 맛을 자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