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이달 27일까지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삼성전자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27일까지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삼성전자 S'데이 스마트TV 크리스마스 위시'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2012·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이 직접 삼성앱스TV에서 '크리스마스 위시' 앱을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은 '크리스마스 위시'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가 많아질수록 앱 화면의 포인트 막대가 올라가면서 크리스마스 트리의 장식이 점차 풍성해진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매 1000건에 도달할 때마다 사회복지 단체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대형 스마트TV가 각 1대씩 증정되며 총 세 곳의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최진원 상무는 "겨울을 맞아 스마트TV 고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삼성앱스TV 홈페이지(http://tv.samsungapp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