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권이상 기자 = 삼성물산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아 ‘래미안 Thanks Gifting Festival’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의 마지막까지 고객들과 꾸준한 교감을 나누고 래미안 브랜드에 보내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해당 모델하우스에 방문 예약을 하면 확인 문자가 발송된다.
이를 가지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되며 간단한 다과를 즐기며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계약자들에게는 추가 증정품을 주며 별도로 응모권을 발급해 공개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삼성 스마트TV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 한해 래미안의 청약 성적은 돋보였다. 신규 분양했던 아파트 8개 현장이 모두 순위 내 청약이 마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며 ‘래미안 위례신도시’부터 ‘래미안 강동 팰리스’까지 성공을 이어갔다.
또 한국생산성본부가 조사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올해도 아파트부문 1위를 차지하면 16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기도 했다.
삼성물산은 올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유치 등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도 했으며 온라인 등의 이벤트를 활용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대화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거리나 직장으로 찾아가는 마케팅에도 힘을 기울였다. 최근에는 한국과학창의재단이나 여성가족부와 MOU를 체결해 래미안 튜터팅 서비스나 공동육아나눔터 등을 기획하는 등 소통 방식을 다각화하기도 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 한해 분양 현장마다 보내주셨던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규분양 현장이 줄어드는 연말, 고객들과 만나는 접점이 줄어드는 것을 방지하고 꾸준히 소통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대상 아파트는 래미안 이스트팰리스, 답십리 래미안 위브, 래미안 한강신도시 2차, 래미안 부평,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 래미안 밤섬 리베뉴Ⅱ, 래미안 부천 중동,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 등 8곳이다.
행사참여는 래미안 홈페이지(http://www.raemian.co.kr)를 이용하면 된다. 문의 (02) 554-557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