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상쾌한 송년회'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2-10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20일까지 연말을 맞아 직장인들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송년회 문화를 전하는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하는 상쾌한 송년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하는 상쾌한 송년회’ 이벤트는 2주 동안 매주 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총 8일에 거쳐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여의도역, 광화문역, 역삼역과 송년회 모임이 많은 강남역, 마포역, 홍대 앞 등 주요 상권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근시간에는 ‘술깨는비밀’과 ‘하이트제로0.00’ 제품 모양의 인형 탈을 쓴 도우미들이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을 방문해 숙취해소음료 ‘술깨는비밀’을 증정하며 숙취 없는 송년회 준비를 도와준다.

본격적으로 회식이 시작되는 퇴근시간에는 색다른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박스에서 탁구공을 뽑아 탁구공에 쓰여진 경품이 지급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술깨는비밀’, ‘하이트제로0.00‘를 비롯해30만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 등을 제공한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 함유율 0.00%의 무알코올 음료로 술을 전혀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송년회 분위기에 맞춰 함께 즐길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술깨는비밀’은 포도당, 단백질, 비타민이 풍부하고 항암효과와 위기능 강화,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마름’ 추출물 관련 특허를 활용해 만든 숙취해소음료이다.

37kcal의 저칼로리, 저나트륨, 무당류 제품으로 자몽 과즙을 함유해 부드러운 음용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된 국내 최초 알코올 함유율 0.00%의 순수 무알코올 음료이다. 시중의 수입 무알코올 음료 제품들이 일정량의 알코올을 함유한 것과 달리 ‘하이트제로0.00’은 알코올이 생성되는 발효 과정을 거치지 않아 알코올이 전혀 들어 있지 않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송년회가 많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건강하고 즐거운 송년회 문화를 만들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함과 행복함을 전하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음료는 현재 페이스북 통해 ‘하이트제로0.00이 회식비를 쏜다’ 2탄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매주 회식팀을 선정하여 20만원씩의 회식비를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