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페이스북에 연인과 키스 사진 자랑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2-15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점포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압구정본점과 무역센터점은 '페이스북 크리스마스 키스 이벤트'를 열고, 매일 오후 5시30분부터 10시까지 점포 정문 외관에서 미디어아트와 함께 고객들이 응모한 키스 사진을 보여준다.

현대백화점 페이스북에 키스 사진과 사연을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또 원터 매직 미디어아트에 등장하지 않은 캐릭터를 맞추는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까페라테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목동점은 24일부터 하늘정원 썰매장·문화홀 에어바운스 등 놀이시설을 갖춘 플레이그라운드를 운영한다. 더불어 24일부터 25일까지 3인 이상 가족 고객에게 캐리커쳐를 그려주고, 썰매장 방문 고객에게 벙어리 장갑·호빵·캐릭터 풍선 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수도권 8개 점포에서 24일부터 25일까지 산타클로스와 함께 함는 포토타임, 산타클로스와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등의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백화점은 25일까지 30만원·6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5000원·3만원·5만원을 제공한다.

이대춘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성탄절을 맞아 온 가족이 백화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점포별로 체험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고객들이 백화점에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문화홀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