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올 겨울 추위를 녹이기 좋은 윈터 힐링 스파 패키지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과 씨메르 패밀리 스파라운지 등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 를 판매한다.
디럭스룸 1박과 오션스파 씨메르(성인2인, 어린이2인)이용권, 패키지 고객 한정 겨울 대표메뉴 부산 어묵 제공, 패밀리 스파 라운지 무료이용, 소니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존 입장, KTX수하물 배송 서비스 이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 팀인 LEO팀이 선보이는 겨울 액티비티 참여 등이 모두 포함된다.
LEO팀의 1~2월 겨울 엑티비티는 4계절 내내 쉬지 않는 LEO의 대표상품인 ‘별이 빛나는 밤에’ 야경투어, 바다 위 사찰 해동 용궁사 투어, 재개통된 영도다리도 구경할 수 있는 태종대 탐방 등이다.
겨울방학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고객을 배려한 펀엔조이(Fun N Joy) 키즈 프로그램도 요일별로 마련된다.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은 호텔 파티쉐와 함께하는 컵케이크 만들기, 클레이 아트 클래스 참여, 풍선아트 체험 등이다.
일부 프로그램은 소정의 참여비용이 발생하며 스케쥴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방문하면 된다.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소니코리아와 제휴해 소니의 최신형 방수 MP3 플레이어 대여해준다.
패밀리 스파 라운지 내 키즈 존에서는 아이들을 위해 블럭쌓기, 라바 캐릭터 그림 그리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바 애니메이션 상영 등 어린이들을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이패드 대여, 힐링 티 서비스 등도 포함된다.
윈터힐링스파 패키지 가격은 21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단 내년 1월~4월 동안 신관 건물 레노베이션으로 인해 본관내의 객실 및 부대시설만 이용 가능하다. (051)749-2111~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