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 발표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메트릭이 '보메트릭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Vormetric Cloud Partner program)'을 23일 발표했다.

보메트릭의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은 서비스 공급업체의 특정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고안됐으며, 파트너들이 자사의 제품과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Vormetric Data Security)를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파트너들은 기존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고 부가가치의 신규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는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호스팅 공급업체, 관리 서비스 공급업체(Managed Service Provider), 보안 서비스 관리 공급업체 이하; (MSSP) 제품의 보다 빠른 도입, 출시 및 향상된 제품 지원을 위해 요구되는 보메트릭 서비스와 가격책정 및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프로그램에 포함된 요소는 ▲고객전담 보메트릭 기술자 배정 ▲유연한 사용 기반 가격산정 모델 ▲영업 프로세스 계획, 관리 및 멘토링 ▲기술 및 판매 교육 및 인증 ▲파트너 업데이트 및 이벤트지원 등이다. 

보메트릭의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인 C.J. 래드포드(C.J. Radford)는 “보메트릭은 클라우드 파트너들이 한결 쉽게 전세계 기업이 요구하는 데이터 보안 대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본 프로그램을 개발했다”며, “참여자들은 클라우드 서비스의 핵심 부분뿐 아니라 보다 전통적인 호스팅 서비스, 관리 서비스에도 신속하고 확신 있게 포함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