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이달부터 패밀리 라운지를 오픈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판매하는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패밀리 라운지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있다.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로 예약한 고객을 위해 마련한 혜택은 부산어묵 1팩 제공, 소니 방수 MP3플레이어 대여, 힐링 티 서비스 제공 등이다.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올 2월 말까지는 패밀리 라운지 내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만날 수 있다.
자녀동반 고객을 위해 패밀리 라운지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라바캐릭터 색칠북 & 블록놀이 장난감을 제공하며 주말 저녁에는 라바 시즌 2 영상도 상영한다.
한편 윈터 힐링스파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오션스파 씨메르(성인2인, 어린이2인) 이용, 씨메르 패밀리라운지에서의 혜택,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존 이용, KTX수하물 배송 서비스 이용,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 팀 LEO팀의 겨울 엑티비티 참여 등으루 구성됐다.
일부 프로그램은 약간의 참여비용이 발생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패키지 가격은 21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오는 4월까지 신관건물 개보수로 본관 객실 및 부대시설만 이용할 수 있다. (051)749-2111~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