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신인 보이그룹 가물치 데뷔곡 ‘뭣 모르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가물치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미니앨범 ‘비욘드 디 오션(Beyond the ocean)’의 음원을 공개했다. 또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뭣 모르고’의 뮤직비디오를 가물치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였다.
‘뭣 모르고’는 크레용팝의 대표곡인 ‘빠빠빠’의 최초 원곡을 가물치의 색깔에 맞게 약간 수정한 곡으로, 이 곡를 통해 ‘빠빠빠’의 원곡을 들을 수 있는 재미도 있다.
관련기사
뮤직비디오는 고등학생으로 분한 가물치 멤버 다섯 명이 위험에 빠진 지구를 지키는 전사가 되기 위해 다섯 개의 신성한 헬멧을 모아 가물치 정령을 소환하는 성스러운 의식을 치르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끝내 정령을 불러낸 가물치 멤버들은 수호천사 엘나인(크레용팝 엘린)의 도움으로 전사로 거듭난다는 게 뮤직비디오의 전체 줄거리이다.
코믹스러운 줄거리와 달리 가물치는 특수기동대(SWAT) 복장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역동적이면서도 남성적인 칼군무를 펼치는 반전의 매력이 인상적이다.
가물치는 이날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올 어바웃 케이팝’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