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 for Kakao의 엑소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의 진기록을 수립한 최고 인기 그룹으로 다함께 붕붕붕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이다.
이번에 공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엑소 멤버들의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캐릭터가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금일 오후 2시부터 오는 20일까지 다함께 붕붕붕을 다운로드 받는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 실시간 대전 중 엑소 멤버가 등장하는 경기에서 1위를 달성할 시 5000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엑소를 이겨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엑소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나게 게임도 즐기시고 엑소 이모티콘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더 즐겁게 대화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신규 트랙, 팀전 및 싱글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cafe.naver.com/boongx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