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4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5'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지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이날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오는 3월 11일과 같은 달 18일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첫 번째 테마는 배우 노주현과 함께하는 ‘경남 양산 매화 나들이’다. 오는 3월 9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같은 달 19일부터 1박 2일간 배우 노주현과 함께 홍매화로 가득한 풍경을 배경 삼아 양산 통도사, 청매실농원, 원동 순매원 등 경남 양산 일대의 명소를 방문한다.
두 번째 테마는 3월 28일부터 1박 2일간 ‘섬진강 시인’으로 유명한 김용택 시인과 함께 작품이 발상되었던 섬진강 일대를 탐방하는 테마 여행으로 3월 1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김용택 시인의 시 낭송을 직접 듣는 등 봄 꽃 향기 가득한 낭만 여행을 즐길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시즌5를 맞이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