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전자랜드는 2014 갑오년 1월13일~ 3월31일까지 75일간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명이 함께 갈 수 있는 ‘3박 5일 베트남 해외 골프여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TV(40인치 이상)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탠드에어컨 ▲PC 중 2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00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총 40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4월 13일~ 20일까지 2회에 걸쳐 3박5일간 베트남 여행을 하게 되는데,전자랜드는 최고급 5성급 호텔 등 VIP 특별대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동남아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트윈 도브스 골프 클럽에서 '제 1회 전자랜드 우수고객 배 골프대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경품행사도 마련돼 우승자 최저타수상 장타상 니어상 행운상 등을 지정해 ▲최고급 골프백 세트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최고급 골프퍼트 등 경품과 홀인원을 한 고객에게는 이번 프로모션과 동일한 여행상품 2인 동반권이 제공된다.
이 밖에 참가고객 모두에게 골프용품을 증정하며, 최고급 야외 바비큐파티와 베트남 선상디너의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에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베트남 골프여행’을 통해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