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호텔 예약 웹사이트 '아고다'가 싱가포르 항공과의 제휴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싱가포르 항공사 고객은 아고다의 전세계 호텔 상품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지금까지 아고다 특가 프로모션은 싱가포르 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제도인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였지만 앞으로는 싱가포르 항공의 모든 고객이 아고다의 전세계 호텔 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호텔을 예약 할 때마다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호텔을 예약하려면 싱가포르 항공의 지정 예약 페이지(www.agoda.com/singaporeair)를 이용하면 된다.
에른스트 헤머 아고다의 수석 상업 이사는 이번 제휴와 관련, “세계 항공 산업을 선도하는 명성있는 기업 중 하나인 싱가포르 항공 고객에게 아고다의 다양한 전세계 호텔 상품을 제공하게 된 점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싱가포르 항공사 고객은 호텔을 예약함과 동시에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휴 기념 특별행사로 2월 한 달동안 지정된 예약 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는 모든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에게는 마일리지를 두배로 적립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