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2015년 정부지원 농림축산식품사업 수요조사

아주경제 손봉환 기자 =당진시가 2015년도에 추진할 정부지원 농림축산식품사업 선정을 위한 수요조사를 다음달 21일까지 실시한다.

농림축산식품사업은 한ㆍ미ㆍ 한ㆍEU FTA 발효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업인들을 위해 농어촌 구조개선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조사대상 사업은 총 78개 사업 중 도․시․군이 시행하는 24개 공공사업을 제외한 ▲식량 분야 6개 ▲원예식품 분야 17개 ▲임업산촌 분야 6개 ▲농촌개발 분야 16개 ▲축산 분야 9개 등 54개 사업이다.

수요조사 참여는 2014년 농림축산식품분야 재정사업관리 기본규정(훈령 제113호)에 의거 시청 농정과나 읍․면․동사무소, 농업기술센터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접수된 사업에 대해 사업성과 신용조사서 등 제출 서류를 검토 한 후 3월 중 당진시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 심의를 거쳐 충남도와 농림축산식품부에 사업 신청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수요조사를 통해 선정된 사업은 2015년 농림축산식품사업의 방향, 예산 등을 확정하는 자료로 활용 되며, 최종 확정된 사업에 대해서는 국비 등 정부지원이 이뤄진다”며 “수요조사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