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경상북도 청송에서 45년간 명품 사과를 직접 재배해온 장길영 달인의 '장길영 사과배 세트'를 판매한다. 사과와 배를 함께 구성한 상품을 5만원 대에 선보이며, 락앤락 시트도마를 추가 증정한다.
지난 추석에 2만5000세트가 팔린 '윤상섭 소갈비'를 오는 26일 오후 7시 단독으로 구성해 찜갈비 9팩 세트를 6만9900원에 내놓는다. 자동주문전화를 이용하면 3000원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홈쇼핑은 26일 오후 2시55분 테팔 후라이팬을 방송한다. 요리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테팔 쏘레드플러스 후라이팬 3종 세트'로 구성했다. 아울러 28㎝ 크기의 그랜드웍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방송 중에만 3만원 세일을 진행해 9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중년층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대표적인 중년층 명절 선물인 건강식품으로 정관장 홍삼점 마일드와 백수오퀸을 집중 편성했다. 이와 함께 장수 반신욕기·코체 안마의자 등 건강기기도 마련했다. 이외에 건강음료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휴롬원액기도 방송한다.
특히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갱년기 호르몬 건강식품 백수오퀸을 집중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5일 오전 6시 방송을 통해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이 추가 함유된 리뉴얼 버전을 판매한다. 가격은 4개월분 21만원이다.
명절맞이 사은품 및 이벤트도 활발하다. 롯데 설마중 특집방송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락앤락 시트도마·고무장갑 등 명절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 횟수에 따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방송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하면 적립금 5000원을, 3회 이상이면 모나리자 프리미엄 티슈세트 3종(롤휴지·미용티슈·키친타올)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