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가족이 좋아하는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는 가격이 9000~1만4000원대로 부담 없는 중저가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재를 사용해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3본입 세트 등 혼합 3종과 제주감귤 100%를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살린 제주감귤주스 세트, 프리미엄 오렌지주스만으로 구성된 오렌지주스 세트 등이다.
1.5ℓ 페트 상품으로는 고급 보석함과 명절 분위기를 한껏 살린 보자기 모양의 선물포장박스에 담긴 혼합 4본 및 3본 세트가 있다. 이외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델몬트 소병 12본 세트 4종도 인기다.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는 다양한 구성과 가격으로 커피애호가들에게 줄 선물로 제격이다.
칸타타 원두커피는 생두 공급부터 로스팅·포장에 이르는 모든 과정이 컴퓨터 통합관리 생산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롯데 포승공장에서 엄격한 선발 기준과 6단계의 이물선별 작업을 통과한 최상급 100% 아라비카 원두만이 쓰였다.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카페칸타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해 맞춤 구성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구성품 선택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1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다양한 구성을 미리 마련해 놓았다. 특히 고물가 시대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기 품목을 기존 판매가 대비 10~30% 저렴하게 선보인다.
먼저 칸타타 원두커피에 프렌치프레스가 내장된 세트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추출해 즐길 수 있다. 원두커피+그라인더 세트도 커피애호가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밖에도 고급 추출방식인 핸드드립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드립커피 세트 3종,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티백 타입의 싱글백 세트 2종 등은 뜨거운 물만 있으면 정통 원두커피의 참맛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원두커피 만드는 과정이 번거로운 이들에게 좋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