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한게임 ‘고스톱’ 개편…이벤트 실시

[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NHN엔터테인먼트은 새해를 맞아 한게임 ‘고스톱’ 웹 전면 개편과 ‘진검 승부’ 신규 모드 추가, 신장개업을 기념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 ‘고스톱’은 우선 ‘입장 버튼’을 확대, 보다 빠른 게임 이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으며 개인정보 영역을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개편했다.

또한 신맞고·섯다·맞고·고스톱·더블맞고·신맞고 토너먼트 등 각 게임별로 차별화된 컬러감을 구현해 고스톱 특유의 느낌은 살리면서 산뜻한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모바일 게임의 출시를 알리거나 현재 진행되는 게임들의 이벤트 혹은 서비스 변경 항목을 한 눈에 쉽고 빠르게 알 수 있도록 최신 이슈 영역과 컨텐츠 영역 등 배너 부문을 개편하기도 했다.

한게임 ‘신맞고’를 애용하는 우수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혜택의 일환으로 초인~신 등급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맞고 VIP경기장’을 신규 오픈했다.

한게임은 ‘고스톱’ 웹 전면 개편을 기념해 ‘세뱃돈 복주머니’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고스톱’ 게임에서 진행 판 수에 따라 금실 복주머니와 홍실 복주머니가 지급되는데 금실 복주머니는 최소 2000만냥에서 최대 1억냥까지, 홍실 복주머니는 최소 5000만냥에서 최대 100억냥까지 들어있다.

단 신규 오픈한 신맞고 VIP 경기장에서는 복주머니가 2배 빨리 나오고 ‘진검 승부’모드에서는 4배나 빨리 지급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이용자들이 더 산뜻한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고스톱’ 웹을 전면 개편하게 됐다”면서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진검 승부’모드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는 만큼 보다 흥미진진한 한게임 <고스톱>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고스톱’ 이벤트 페이지(eventpark.hangame.com/event/gostop/renewal2014.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