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포인트카드는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총 18개 브랜드 제품 구매 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 5500여 개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PC 통합 멤버십 서비스 제도다.
그간 다양하고 풍성한 소비자 혜택으로 사랑을 받으며 이달 회원수 15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파리바게뜨는 27일부터 내달 5일까지 해피포인트카드 앱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한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발행, 해당 모바일상품권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만 명에게 파리바게뜨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모바일상품권은 구입이 간편하고 실용성이 높아 최근 선물로서의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실속있는 선물도 하고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를 제공해 찾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이벤트 시작 직후에는 참여 회원들의 해피포인트카드 모바일 앱 방문이 폭주해 이벤트 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카드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제품과 알뜰 구매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해피포인트카드 혜택을 확대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카드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