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의 놀라운 사운드 시스템, 직접 느껴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1-28 11: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세계적 오디오 전문 기업 ‘하만’과 제휴, 고품격 사운드 체험 이벤트 참가자 모집

26일(미국 현지시간) '제56회 그래미 어워즈'가 진행된 미국 캘리포니아 LA 스테이플스센터에서 '하만' 그룹의 디네쉬 팔리왈(Dinesh Paliwal) 회장(만 56세, 미국)이 수상 후 기념촬영 하는 모습.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현대자동차는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제 56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테크니컬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한 것을 기념, '제네시스, 프리미엄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그래미 어워즈는 ‘미국 레코드 예술과학아카데미(NARAS)’에서 주최하는 음반업계 최고 권위의 상으로서 ‘음반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등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최정상 아티스트들에게 꿈의 무대로 불린다.

테크니컬 그래미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선보인 오디오 및 사운드 기술과 관련해 가장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인 브랜드 또는 제품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은 차량 내부에서 최고 수준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대차는 이를 기념하고자 ‘제네시스, 프리미엄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마련, 자동차 사운드 시스템의 가치와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의 음질 우수성을 고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유명 클래식 공연을 클래식 평론가의 설명과 함께하는 ‘클래식 강연 프로그램’과 가족 전용 영화관을 운영하는 ‘프라이빗 시네마’ 등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세계적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기업 하만의 플래그십 스토어 특수 청음실에서 진행된다.

클래식 강연 프로그램은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렉시콘 오디오를 포함, 하만사의 각종 최고급(Hi-End) 오디오 및 비디오 시스템에 대한 전문가의 해설까지 더 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프라이빗 시네마 프로그램은 ‘사운드와 스토리의 감동을 동시에 느끼다’를 콘셉트로 신형 제네시스에 탑재된 우수한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고자 6월까지 매월 4가족(가족당 6명 이내)을 초청해 영화 감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현대차와 하만社는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참석자 전원에게 JBL 이어폰무상 증정 및 하만사 오디오 제품 구매시 15% 할인 특전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 최초로 자동차가 오르게 된 것은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의 우수성과 제네시스의 품격이 어우러졌기에 가능했던 결과”라며 “신형 제네시스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안전성에 이어 우수한 감성품질까지 입증 받은 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