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의 첫사랑이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주 최강창민 Mnet 드라마 ‘미미’(극본 서유선·연출 송창수)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됐던 가운데 드라마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키우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약 30초 분량의 영상으로, 영상 속 최강창민은 기억에서 사라져 버린 첫사랑에 아파하는 28세 웹툰 작가 민우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한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를 오가며 드라마 스토리의 궁금증을 키웠다. 더욱이 서정적인 음악을 배경으로 ‘기억 속의 널 찾고 싶다’는 카피가 어우러져 첫사랑의 애틋함까지 그려냈다.
무엇보다 미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최강창민의 첫사랑으로 등장하는 그녀가 누구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채널 Mnet은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전까지 드라마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미미’는 시공을 초월해 운명이 뒤바뀐 남녀의 아름답지만 애틋한 첫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다. 극 중 최강창민은 화려한 외모에 인기가도에 오르고 있는 웹툰 작가 ‘민우’ 역으로 분해 잃어버린 첫사랑을 찾아 나서는 아픔을 간직한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친다. 기억하지도 못하는 첫사랑에 때문에 아픔을 간직한 카리스마 있는 28세 웹툰 작가 민우와 풋풋한 첫사랑에 가슴 설레는 18살의 고등학생 민우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소화하는 것. 오는 2월 21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